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강화도 대명항 맛집 / 수철이네왕새우튀김 대명항본점 일식튀김,꼬치

수철이네왕새우튀김 대명항본점 일식튀김,꼬치

수철이네는 강화에 놀러가실때 튀김 좋아하는분이라면 꼭 들려야하는곳이예요

근처 튀김파는곳이 많긴하지만 수철이네가 제일 맛있어요

대명항에서 튀김 이곳저곳에서 먹어봤는데 수철이네 강추 여태껏 먹어본 튀김중에 수철이네가 제일 맛있어요

전지역에 체인점도 생겼더라구요

그래도 본점이 제일 맛있는거 아니겠어요

오징어튀김국물떡볶이 수철이네는 튀김과 국물떡볶이를 같이 시켜야합니다

튀김이 다른곳보단 덜 느끼하긴한데 점점 느끼해지기도하고 떡볶이도 맛좋아요

다리가 통통한 오징어튀김 평일날 갔었는데 서비스로 오징어 하나더 주셔서 기분좋게 먹고왔네요

이날따라 오징어다리가 엄청 통통 질기지도않고 꿀맛 왕새우튀김도 맛있긴한데 저는 오징어튀김만 먹습니다

맛있으니까요

칼국수같은 국물떡볶이 떡볶이가 전보다 두꺼워져서 덜맛있는 느낌이긴한데 그래도 맛있습니다

국물맛이 라면스프가 들어간듯한 중독성있는 맛이랄까조미료맛이겠죠 튀김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만원이상 현금결제시 음료수를 주고있으니 현금결제후 음료수도 드세요

이제는 치킨도 팔더라구요

운전안하시는분은 튀김생맥주 드시면 꿀맛일 것 같아요

대명수산 해물,생선요리

대하먹으러 우르르 강화도로여기저기 검색하다 포장은 더 싸군요 비싼가 생각했는데살아있는 활새우였음 입구에 새우튀기는 곳 옆에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주문하면서 팔딱 튀는 새우를 바가지에 넣어 쟁반 덮어바로 줍니다 술 및 음료수 가격 새우 먹는 법 물이 들어가면 새우가 짜진답니다 테이블 위에는 소금 깔린 팬이 있어요 김치와 양파는 셀프 코너에서 가져옴가위 집게 접시 물 등등도 셀프 2명이 한조가 되어 공동작업 저렇게 하는데도 바닥으로 튀고 난리 지글지글잘 익어라 오 때깔좋은 새우새우는 사랑입니다 흐머리는 모아서 몸통 다 먹은후에바짝 익혀 먹음 완전 맛있어요 아주 그냥 탱글탱글 칼국수도 냠냠맛 괜찮았어요 3

순종호횟집 생선회

오랜만에 맛집이네요 여기는 벌써 5번도 더갔다 온 단골집입니다 강화도에 횟집이 많고 또 이 곳에도 횟집이 많이 붙어있어요 다 들어가서 먹어본건 아니지만 여기는 진짜 맛있어요 오늘 포스팅 사진은 제가 갈때마다 몇개씩 찍은거여요 그래서 옷이 다르고 같은 찬도 여러번 기본 으로 세팅되는 야채랑 반찬 그리고 멍개 새우 전복 이런것들 저는 저기서 새우만 먹어서 명칭을 다 모르겟네요 회는 거의 1키로여요 숭어 광어 우럭 종류별로 숭어랑광어 섞어먹은적도 있고 우럭만 먹은적도 있고 하네요 저희가족이 3명이나 4명이 가는데 매번 저렇게 먹고 매운탕에 밥먹고 배빵빵하게 나온답니다 입구에서 이모와 생선고를때 원하시는 걸로 잘 해주신답니다 이것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매운탕 저는 회를 엄청 좋아하는데 매번 횟집 매운탕은 안먹거든요 근데 여기 매운탕만은 안먹을수가 없어요 꽃게도 들어가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입구에 매운탕 맛있는집이라고 크게 써있답니다 0011000원 택배비 23개 3000원

가야밀면 국수

여름별미 냉면 밀면 콩국수 등시원하게 여름을 달래줄 음식이간절히생각나는 요즘 입니다 김포맛집가야밀면김포밀면김포국수 김포밀면 김포율생리맛집 국수먹으면 고기주는집강화가는길에 간단하게 국수나 냉면먹으려고  초지대교 가는길에 다녀왔어요 밀면은 좀 생소한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냉면국수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국수는 아무래도 빨리먹고 빨리가는 음식이니까요 주문 잘못 들어간건가 해서 여쭤보니까밀면시키면 기본으로 수육이 나온대요국수먹으면 고기주는집 좋네요 부부모임 이제 진짜 다들 유부남 유부녀들3부부 모여서 캠핑감성남자들 축구할동안 여자들 모여서 수다수다배고파서 투썸파니니랑 올해 첫 빙수개시 끝나는 시간 맞춰서 코스트코 장보기소주 한박스 사면서 남겠지 했는데한박스 20병 박살내기 소고기랑 목살 듬뿍 몇일 내

178도씨 일식튀김,꼬치

인삼튀김이 있었는데 무뚝이가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살짝 고민했는데저녁 먹어야해서 더 안먹기로하고 계산하고 펜션으로강화도 대명항 맛집 178도씨에 대한 주관적인 평가대명항에서 회말고 다른먹거리를  찾는다면 추천해드릴게요 제가 별로 날걸 안좋아해서 저희는 회를 잘 안먹거든요 김포튀김맛집바른튀김178도씨 동생이 안내한 맛집튀김맛집 178도씨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92번길 1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네요 영업시간일정치않아요 전화하고 가세요 메뉴시세에 따라 변동 된다고 하네요 메뉴 변동된다고 합니다 튀김세트 앉아서 먹기도 합니다 맥주와 함께 하고 싶네용 무침회파네요 회도 팝니다 강화도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