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광진구 초밥 / 별스시 초밥,롤

별스시 초밥,롤

두꺼운 스시 중곡동 별스시가 최고 스시는 가벼운 식사용으로 혹은 누군가와 미팅을 할때 좋은 음식이죠 오늘은 스시에 올라가는 회가 두껍고 긴 회를 올려주는 중곡동 별스시를 소개합니다

회를 두껍고 길게 올려줍니다

별스시를 처음봤을대 느낌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스시에 올라가는 회가 상당히 두껍고 길게 올려져 있기 때문이였죠 그래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회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비교적 착한가격 좋은 구성 별스시의 장점은 비교적 착한가격이라는 것이죠 물론 아주 좋은 집들과 비교하면 아주 착한 가격이고 너무 허접한 집과 비교하면 비슷합니다

하지만 퀄리티 대비 착한가격이라고 얘기드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잘 생각이 안나네요

단점은 고급스러운 집은 아니라는것 누군가 중요한 미팅이 있을때 갈 수 있는 집은 아닙니다

그냥 동네에서 술한잔 하기 좋은 집입니다

작은 평수에 조그만 2인 테이블 4개 그리고 바에 몇자리 이정도가 전부인곳입니다

스시만 맛있는집 찾는다면 단연 추천 다른것 따지지 않고 스시만 맛있는집 찾는다면 중곡동 별스시 괜찮습니다

이제 회먹기 좋은 날이네요

맛있는곳 추천드려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별스시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390 문경서신경정신과 상세보기 스시는 먹고싶다는데 어디서 사와야할지 모르는 날이었대요 너무 늦은 시간이라 또 까다로운 와이프 입맛 맞추기가 좀 어렵더랬었죠 남편은 그렇게 고민을 하다

스시텐 초밥,롤

햇빛이 왜이리 쨍한가요 더우니까 입맛도 없는것이 이럴때는 진짜 맛있는걸 먹어서 입맛을 돋구어야 하죠 굳이 먹어야하니 양산에다가 선글라스까지 끼고 휴대용 선풍기도 들고다니는데 진짜 너무 힘들어요 샤워하고 나시에 반바지 입고 나왔는데 금방 또 샤워함 땀으로 흐흐흐 느므느므 싫으다 그래도 저 주말에 여행갑니다 욧 쿄쿄 지금이 한창 성수기라고 하지욧 사람 너무 많으면 별론데 뭐 성수기 나름의 분위기도 있는것이니 한번 즐겁게 놀다와보겠습니다 목적지는 다녀와서 알려드림 오빠랑 사귈때부터 지금까지 데이트코스로 제일 많이 갔던 음식점 메뉴가 바로 초밥이예요 저도 초밥이고 회고 진짜 좋아하는데 저보다 더 덕후는 처음봤어요 바로 제 남친 오빠가 일하는게 힘들어보여서 오랜만에 제가 수소문하여 입에서 녹는 강변역 맛집 스시텐 데리고 갔습니다 후후 스시텐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강변로 86 상세보기 매일 11시반부터 저녁 10시까지 하는데 주문마감 시간은 더 먼저니까 넉넉하게 앞 뒤

마쯔리초밥 마쯔리 초밥

모듬 사시미가 괜찮은 곳입니다구의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으며 내부도 깨끗하고 사시미도 맛있고 신선해서 좋았던 곳입니다

갑스시앤참치 생선회

바로 궈궈 갑스시앤참치 구의역 4번출구에서 좀만 가다가 좌회전하면 바로 보여요 다찌 자리도 있고 좌식 자리도 있는데 우리는 좌식으로 앉았어요 초밥부터 참치 덮밥 새우 종류가 다양하네요 우리는 참치 먹으러 온거니깐 참치로 주문 주문하고 보랑마 화장실 다녀오니 오빠가 이쁘게 셋팅을 해두었네요 좋아하는 초생강은 내 앞으로 구의역맛집 갑스시앤참치에서는 먼저 샐러드랑 회무침 미소시루가 나와요 죽은 무한리필집이 아니라 없나봐용 아쉽 참치회 회무침에 한잔 먹고 있으면 메인 참치가 나와줍니다 선홍빛 참치 사진만 봐도 상태가 아주 좋지요 냉동기가 남아있지 않아 바로 먹어도 아주 맛잇어요 참치만 파는 전문점이 아닌데도 퀄리티는 좋네요 오빠가 보랑마 한점 먼저 챙겨주는데요 아웅 녹네요 아주 다시 무순이랑 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어줍니다 마시떠 구의역맛집인정 좋아하는 뱃살에도 무순올려서 냠냠 아 갑스시앤참치 왠지 이제 자주 갈 것 같으네요 참치구이 참치 나오고 곰방 나온

스시붐 초밥,롤

안녕하세요 셋째예요 어린이대공원역에 위치한 스시붐은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스시붐 가기 전에 네일샵 손에온봄이 있답니다 호호 놀러오세요 스시붐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17길 145 지도보기 어린이대공원역 스시맛집 스시붐 입구에서 메뉴와 가격을 볼 수 있어요 스시붐 스시 말고도 단일 메뉴가 많아요 알탕 뚝배기 비빔밥 탕 종류도 있고요 롤 종류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2010년도에 8개월 정도 스시집에서 일을 했었는데 스시붐이랑 느낌이 비슷해서 알바 때 생각나더라구요 저는 롤 담당이라서 스시를 만져볼 기회는 없었지만 제가 만들면 밥이 넘나 크고 부스러져서 제가 만들어서 제가 먹었다는 스시붐 메뉴판 콤보 메뉴와 롤 메뉴 스시붐 메뉴판 점심메뉴와 밥 종류 스시붐 메뉴판에 보면 세트 메뉴 구성이 굉장히 다양해요 스페셜 콤보 스시랑 롤 콤보 스시 콤보 등 취향 따라 가격 따라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넓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