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김미자당진아구 동태찜탕 고잔점 / 이마트 피자 고잔점 피자

이마트 피자 고잔점 피자

봉구스밥버거 고잔점 분식

현재 취히남다짜고짜 비오는데 학원 밑에 있는 밥버거집을 왔습니다 그리고 전 에햄 밥버거와 맛있새우를 시켰지요 개봉밥두 호옹이 에햄 신나라 이게 2500원 이에여 일단 먹고음 계란 특유의 담백함과 마요네즈의 궁합게다가안 보이지만 스팸 담백하고 간편하니 좋네요 Ah마요 계란 스팸 너무좋아 5분컷와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이번엔 맛있새우 롯리아의 새우버같아요 맛은 처음엔 밋밋하지만 새우패티에 있는 매콤마요소스와 새우의 궁합이 환상을 자랑하는군요 근데어우 본래 매운걸 정말 못 먹는 저로썬 너무 나도 맵군요 그럴때 단무지가 매운맛을 잡아주기도 하네요 그래도 힘들면 펪이를 마셔줍니다 어우근데 되게 맵다이건 10분컷 여러분 돈이 많이 없다면 여기와서 맛있는 밥버거

걸작떡볶이 안산 고잔점 분식

걸작떡볶이의 가격과 메뉴는 위에 참고하심 되요  분식집에 빠질 수 없는 튀김류는 기본이고 사이드메뉴로 주먹밥이나 매울때 곁들여 먹음 좋은 계란찜도 있구요 한적하게 즐길수있는 분식의 기회를 그렇게 버리고 포오장 걸작떡볶이 고잔점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메뉴를 만들어주는데짧은 시간을 요하는 분식답게 조리시간은 5분7분 사이라고 하더라구요 걸작떡볶이는 처음 방문 1층에 위치한 걸작떡볶이영업시간은 밤11시까지 내부가 2층으로 되어있고뭔가 카페같으면서 분식집 같은그런 인테리어 걸작떡볶이 메뉴판치킨도 팔고 꽤나 다양하다 맛     엄청맛남달달한 분식떡볶이그맛인데 기가막힘양     적음가격생각하면너무적음재방문  

치킨쉐프 고잔점 치킨,닭강정

치킨쉐프 치킨을 요리하다 널위해 준비했어 안녕하세요 너굴아예요 잇님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급작스레 오아이들 입원해서크리스마스 이브날 기분이라도 내려고치킨쉐프 에서 취킨 시켜먹었네요 치킨쉐프쉐프님의 손길로 치킨을 요리하다 니요거다전단지보는데 필이 딱 꽂히더라구요 치킨쉐프 수제마늘이아이들먹기엔 다소 매울 수 있다 해서후라이드 수제 마늘 반반취킨으로주문했는데요 크리스마스 이브날치곤생각보다 빨리 와서 좋았어요 위생 손가락 장갑끼고치킨쉐프 취킨다리잡아 봤어요 센스있죠저는 이거 따로 사고싶다는요거 어디서 팔까요 아시는분 취킨매니아 첫째딸취킨다리를 잡고는흡족스런 표정으로 맛있게 뜯네요 날개부분은 오마미꺼요부분이 저는 젤 마시써요 살부분은 다욧트중인 오파파꺼근데 양파소스 찍어먹더라는소스도 참 괜찮더라구요 둘째딸은 먹지도 않으면서두개가지겠다고 진상모드외할무이가 쥐어줘도 삐져서는 아니라고 후라이드는 담백했고수제마늘은 느끼함도 없고 향이 좋았어요

점프노리 고잔점 키즈카페,실내놀이터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키즈카페를 좀 다녀본 나 우리 이쁜 조카들키즈카페를 너무 좋아 한다 고모고모 나 키즈카페 가고 싶다 한마디에 출동 저번에 엔씨백화점 키즈카페 뛰뛰빵빵을 가 보았으니 이번에는 점프노리 한빛여성병원 근처에 있다 전화하면 차단기 올려준다 점프노리는 우리가 생각한대로 아담한 규모였다 우린 이걸 원했어 뛰뛰빵빵은 너무 넓어서 쫒아 다니기 너무 힘들다는 애들이 조금 크면 가야할 듯 점프노리 카운터 결재는 후불 음료는 선택 점프노리 이용요금 성인은 음료포함  2000원 좋으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다 그런데 사람 많네 자리먼저 잡기 우리 귀요미조카 은우 키즈카페가고 싶다면서 오는길이 약 10분 엄청 가까운데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