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교대이층집 돈까스 / 교대이층집 여의도점 육류,고기요리

교대이층집 여의도점 육류,고기요리

왁자지껄 시장같은 분위기에요

개인적으로 이런 야시장 같은 분위기를 매우 좋아해서 아주 마음에 쏙 들었어요

테이블도 넓직해서 편히 식사 할 수 있어요

해물탕 밑반찬 기본으로 제공되는 해물탕의 맛은 얼큰하고 담백하니 아주 맛있어요

밑반찬은 쌈을 위한 반찬들이 대부분이라 보시면되요 갓김치묵은지고추참기름명이나물 고기랑 아주 잘 어울리는 반찬들이에요

고기 구울때 같이 구워주는 쑥떡 꿀에 찍어먹었는데 세상 맛있어요

감동 일단 통삼겹2인분을 시켰어요

짱 두꺼워서 어떻게 익히나 싶었는데 직원분이 구워주세요

쟈글쟈글지글지글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를 보니 행복지수가 올라가는게 느껴지네요

키야파채를 까먹었어요

모든 반찬이 다 맛있어지만 파채는 손이 잘 안갔던것같아요

고기탑곧 무너지게 해주마 고기가 알맞게 잘익었다 라는 말을 이 고기를 보고 하는 말 인것같아요

적당한 육즙과 턱근육이 아프지 않을정도로 야무진 식감 인정인정 완전인정 으악 또먹고싶어요

추가로 꽃삼겹을 시켰는데 굳이 안시켜도될뻔했어요

아 맛없다는게 아니라 통삼겹이 더 좋았어용 꽃삼겹의 매력은 상추쌈이 아닌 고기쌈 이죠 저 꽃삼겹에 파채와사비를 올려먹으라고 추천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저 꽃삼겹안에 묵은지고추참기름쌈장밥소량 을 넣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교대이층집 본점 육류,고기요리

맛있기로 유명하다 던 교대이층집 본점 갔다 왔어요 교대이층집이라고 커다랗게 가게가 써있어서 찾기는 쉬었답니다 반대쪽엔 다른 가게를 여셨다고해요 다음에 또오게되면 옆에도 가보고싶어요 교대이층집 본점안에들어가는데도 대기시간 한시간을 기다렸던거같아요 안에들어가니 사람들도 정말 많더라고요 좌석에 앉아서 주문하면 기본 셋팅이랍니다 조개탕도 기본세팅중에서 하나라네요 칼칼하고 시원하게 고추와 야채들이 듬뿍들어있어요 다음으로 메인인 교대이층집 고기들을 시켜먹었어요 크 지글지글 익어가는데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고기와 함께구운 떡도 꿀에 담아서 먹었답니다 역시 떡은 꿀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교대이층집 본점에서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알려주셨답니다

교대이층집 광화문점 육류,고기요리

교대 이층집 메인메뉴보다 반찬으로 나오는 돈까스가 맛있다는 그곳 교대 이층집에 다녀왔습니다 요긴 교대는 아니고 종각 조계사 옆이고요 직장인들 점심으로 딱인 그곳을 잠깐 소개해 드릴께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홀이 굉장히 넓고 조금 독특한 구조로 되어 있어요 안쪽으로 돌아들어가서 앉아야 하는게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아요 고기메뉴도 있었지만 오늘은 점심특선으로 주문했어요 근데 점심에도 고기 드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저도 담엔 고기로 한번 제육정식2인이랑 시골된장찌개 하나를 주문하고 기다렸지요 반찬은 아주 깔끔하게 나오네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돈까스 요게 기본반찬이라니 크기도 클뿐 아니라 맛도 좋아서 진짜 놀랐어요 돈까스에 정신 팔려 있는 사이 나온 제육정식 야채도 싱싱하고 양도 많아서 아주 만족했어요 이건 시골된장찌개인데 그릇에 옮겨담은 모습만 있네요 조금 짠거 같았지만 밥이랑 곁들이니 나쁘진 않았어요 제가 조금 싱겁게 먹는게 있어서 다른분들은 괜찮았다고

건대꽃삼 맛있는 삼겹살

여러모로 교대이층집 과 비슷한 곳입니다메뉴도 거의 같고 테이블세팅 심지어 아이스크림 주는 것까지 같습니다 교대이층집이 동네에 따라 광화문이층집등으로 이름을 바꾸는 것처럼 여기도 영등포꽃삼 건대지점인거 같은데 건대꽃삼으로 불리우네요삼겹살 맛있으니뭐 그걸로 된거죠 두툼하고 기름많은 삼겹살 찾으신다면 여기 가시면 됩니다

교대이층집 - 마포점 고기의 질이 훌륭해요

야채쌈이 아니라 얇은 고기를 구워서 고기쌈으로 먹는 꽃삼겹은 완전 별미에요 항정살도 통으로 나오고 전체적으로 고기의 질이 훌륭했습니다 또 기본찬으로 해물이 들어간 탕이 나오는 게 특이한데 많이 싱겁긴 했네요 테이블이 독특한 구조이긴 한데 크게 불편함은 없었는데 다만 다소 시끄러워서 좀 후다닥 먹고 나오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