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계양구 이삭 갈비 / 삼백식당 돼지고기구이

삼백식당 돼지고기구이

고기 주세요

요즘 들어 꼬기 맛 좀 알게된 아들 끼니마다 고기 달라 성화다어느 집 고기가 맛있나 동네 정육점을 투어하다가아 오랜만에 외식 좀 해보자 싶어 나섰다

임학역 맛집 병방동 삼백식당고기가 그렇게 맛있다며 아 그런데 오랜만에 비가 정말 시원하게 내린다

비가 오니 축축 처지고 에잇 나가자보슬비인줄 알고 자신있게 나섰는데 앞도 안 보이는 폭우가 크헉꼬기 먹으러간다

신났던 아드리도 뒤에서 구시렁구시렁비가 이렇게 많이 오는데 나가냐며 다행히 도착할 즈음에 비가 그쳤다

1인분이 300g 이라는 흑돼지 삼백식당식당마다 들쭉날쭉인 1인분1인분 먹으면 허기지고 2인분 시키면 왠지 대식가가 된듯해서인당 공깃밥 하나 시키고 고기를 반찬 삼아 먹어야하는 곳도 있었지만300g 이라면 음 고기로 배를 채울 수 있을 듯 삼백식당 인천광역시 계양구 병방로 13 지도보기 임학역 맛집 병방동 삼백식당 위치는서원아파트 후문 앞건물 옆에 주차장이 있긴한데주차가능대수가 많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편하다

우린 폭우를 뚫고 갔더니 다행히 자리가 있었음 깔끔하고 넓은 실내 환하게 반겨주시는 쥔장님덕분에 첫 방문 첫인상이 좋았던 곳 셀프코너가 따로 있어서원하는만큼 양껏 가져다먹을 수 있다

1인분 다운 1인분딱 맘에 드는 문구와 300g 제공량 그리고 가격아이들이 오면 돼지갈비를 많이 먹는다는데그래도 고기 맛을 보려면 일단 날것 그대로를 먹어봐야하는거 아니냐며돼지갈비는 다음번에 먹기로하고생고기로 주문 마음은 꽃목살 이었으나삼겹살이 최고인줄 아는 아들과 함께 간 이유로가장 많이 주문한다는 이베리코흑돼지 모듬으로 주문했다

골고루 먹어보고 아이가 잘 먹는 부위를 더 주문하자 소세지도 맛있겠다

했으나한 판이 500g이라 결국 추가주문은 못했다는 이베리코 흑돼지청정 친환경 자연방목 건강한 돼지라니딱 내 맘에 꽂힘 두툼한 고기와명이나물 외 기타 기본 찬들 세팅 완료 임학역 맛집 뭐 고기야 거기서 거기겠지사실 기대보다는 요즘 삼백식당이 많이 생기길래 궁금해서 찾아갔는데이베리코흑돼지 모듬이 나오자마자 우와보기만해도 딱 맛있어 보임 배고프다 성화인 아들이 좋아하는 겹살이를 1번으로 올리고갈비살 황제살 꽃목살을 차례차례 올렸다

노릇노릇 화력이 좋아서 두툼한 고기도 금세 익는데다연기가 쫙쫙 후드로 빨려들어가니 깔끔해서 좋았다

먹는 내내 연기 고문은 없었다는 이 집은 고기 잡내가 없어서 좋네 고기가 맛있다

비를 뚫고 달려온 보람이 있다며젓가락을 내려놓지 않으셨던 울 엄마 된장찌개도 챱챱고기 진짜 맛있다는 엄마 오랜만에 양껏 폭풍흡입덕분에 나도 기분 UP 배고프다더니 후딱 먹으려는 욕심에미니선풍기로 불에서 갓 내린 삼겹살 식혀가며 소금장에 콕욘석도 쉴 틈 없이 엄청 먹는다 상추와 깻잎은 이것저것 듬뿍 올려서 싸먹는데명이나물은 왠지 고기 외엔 그 어떤것도 허락할 수 없다는고기를 소금장에 살짝 찍어 먹어도 맛있고임학역 맛집 병방동 삼백식당 인정해주겠으사진 몇 컷 남겨주고 바로 폭풍먹방 이 부위가 꽃목살 이었나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아넘어가는게 맛있었다

울 아들 접시에 조금 남은 삼겹살이랑 교체해줌 폭풍 고기먹방의 마무리는 역시살얼음 동동 시원한 냉면이지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도고기가 진짜 맛있더라 오랜만에 과식했네 하시는 엄마울 아들은 뽈록해진 배로 노래를 부르고창 밖으로 비는 보슬보슬 내리고임학역 맛집 병방동 흑돼지 삼백식당담번엔 신랑이랑 쏘주 한 잔 하러 가봐야겠다며너무 건전하게 먹었어 임학동맛집 삼백식당 병방점 흑돼지삼겹살장마 시작인가봐요오늘은 비가 쉬지않고 오네요

어젠 날씨가 후덥지근해서 몸보신하러 고기먹으러 갔어요

함흥관 한식

입맛이 변했나봐요그래도 가족들과 함께한 식사자리여서 좋았어요 박촌 물회집요며칠 냉방병 때문에 고생했더니아는 동생이 이럴땐 시원한물 회 한그릇 먹으면 기운 난다고오늘저녁에 다녀온 물회 식당물회 는 술 안주로 만 먹어보다가밥으로 먹으려니적응 안됨동양동에서 가까운 박촌에 있는 함흥관으로무더운 날씨 때문에주부들이 밥하기 힘들다고가족들 회식이 부쩍 늘었다고하더니역시가는곳 마다 주차장에 차들이꽉 차있다 저는 못 봤지만 티비에도 방영된집 이라네요 초정수 물회 냉면1층에 사람들이 많아서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은 마루로 되었네요 네명이 가서 모두 물회로 주문요건 미리 식전 디저트로 나오는 야채샐러드5분 정도 기다리니커다란 그릇에 물회 한 그릇이나온다 허걱이렇게 많이 나오는건지몰랐네둘이 하나 주문하고다른거시키는게 좋을듯요물론 야채들로 가득 하지만그래도혼자 다먹기에는참국수도 쫌주던데배가 불러서 남기고 왔네요 그래도 비싼거라 15천원남기면 안될꺼 같아서물회 한 그릇 다 먹었더니 흐미춥다물회 할 그릇

대길가든 육류,고기요리

날씨가 너무딉다 하루종일 땀흘리며 일하고 소중한님과 두째아들이랑 대길가든에 전복갈비탕 먹으러 왔습니다 오늘 전체도색한 수성전동지게차 공구박스 31개 도색 더위에 고생고생하셨습니다 모두모두 행복한 저녁되세요 대길가든의 전복갈비탕 맛 있게 먹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코코아미에요 오랜만에 계산동 식당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거대한 갈빗집 갈비의 명가 대길가든 인천 계양구 맛집 갈비의 명가 대길가든 하늘이 참 맑죠 계양산 자락에 대길가든이 있어요 교통도 편리한 편이고 주차장이 엄청 넓고 내부도 넓어서 회식장소로 좋은 장소 갈비의 명가 인천 계산동 맛집 갈비의 명가 대길가든 근처에 고깃집이 참 많아요 제가 간 곳은 대길가든이에요 갈빗집이어서 갈비를 먹어야 하는데 저는 불고기를 먹고 왔어요 대길가든 점심특선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평일 오전 1130 오후 400 1인 식사가 1만 원도 안 하니 괜찮네요 인천 계산동 맛집 대길가든 내부 직원분들도 참 많고

이삭토스트 마산경남대점 분식

원래는 경남대 앞에 가면   경대토스트만 주로 먹다가   예전에는 이삭토스트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서   사왔어요 요즘 경대토스트가 예전만큼 맛있지가 않더라구요 햄치즈 하나랑 베이글베이컨치즈를 주문했어요 햄치즈는 흔한 비쥬얼이라 베이글만   오랫만에 먹었는데   요거요거 맛나네요 한동안 이삭 토스트 줄기차게 먹을거 같은     양도 제법 많아서 하나 먹어도 든든하고   밥먹기 싫고 간단히 한끼 해결하고 싶을때 정말 좋을거같네요 오늘 남은 시간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시기 바래욤

이삭토스트 배고플때 짱짱

모두의 간식 이삭 토스트 그냥 계란하고 야채넣은것만 먹어도 맛나요 배고플때 간식 똭 국민 가게 군것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