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강매역 목향 후기 / 목향 한정식

목향 한정식

일산 목향 한정식 호수공원 우리들 가만히 있어도 땀흐르는 더위에 계속 붓고 살찌고 외모스트레스에 폭발할것같던 날 굳이 일산까지 가는 약속에 짜증이 소나기처럼 내렸던 날 공식적인 자리거나 어설프게 친한 사이였다면 그대로 모임 쫑났을 나의 짜증과 고성과 욕에도 저냔 또 성질부리는 구나 그래그래 받아주던 30년지기 친구들 고맙고 미안하다

친구들 정신 차리고 보니 내가 이성을 놓았었어 화정에서 만나 외곽에 있는 일산 한정식 목향으로 들어갈땐 쨍쨍했는데 나올땐 이쁜달이 떴다 이제 뷔페보다 차려주는 밥상이 좋을 나이 살아온세월의 3분의 2를 같이한 친구들 어마무시하다

정작 호수공원에서 분수만 보고 맥주한캔씩 먹느라 호수는 못봤다는게 함정 진짜 고슴도치처럼 온몸에 가시를 내뿜고 검은 아우라를 풍기던 내게 암치도 않아하며 가시를 접어주던 친구들 미안하고 고마웠던 것만큼 앞으로 더 잘할께 그대들의 가시 받아주기 내게 적립완료 했어 내가 가진것의 소중함을 잊고 남의것까지 욕심부린 시간들에 대해 많이 정리되고 마음이 비워지던 소중한 친구들과의 소중한 시간이었다 고마워 친구라는게 참 좋구나 일산 목향 한정식 돌잔치 돌상 후기 안녕하세요

일산에 위치한 목향한정식으로 스냅을 촬영하기에도 좋은 실내와 야외 모두가 잘 꾸며진 한정식 전문점이에요

목향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강매로 11018 상세보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강매로 11018 강매동 2865 그림 같은 정원과 푸른 들판이 인상깊은 훌륭한 경치와 맛있는 음식이 함께하는 목향 돌잔치 나무향기가 가득한 예쁜 정원과 함께하는 일산 목향 한정식 돌잔치 스냅과 함께한다면 야외에서 사진 찍을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정말 좋으실거예요

멋진 자연경관과 함께하는 목향 돌잔치에도 너무나 잘 어울렸던 돌상입니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돌잔치나 모임장소로 너무 좋은 일산 목향 돌잔치 목향 한정식 정원에서는 결혼식이나 피로연등 각종 연회도 진행가능하니 미리 예약시 목향쪽에 확인하시면 좋으실거예요

일산 목향 한정식에 1시간 30분 미리 도착하여 돌상을 세팅하여 드렸어요

일산 목향 한정식 돌잔치 정성으로 돌상을 차려드린 후 핸드폰으로 찍은 모습이에요

소장 가치 높은 좋은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쇼콜라베베의 돌상으로 함께한 일산 목향 한정식 돌잔치 일산 돌잔치 장소로 추천합니다

종로에도 있는 목향한정식과는 다른 일산에 한적하게 위치해 있는 한정식집입니다

이런저런 장난도 쳐보고 이렇게 가족돌잔치나 가족모임을 조용한 한정식집이나 레스토랑에서 가족끼리 많이 하는 개구장이 삼남매 얼른 한복으로 갈아입혀서 모두함께 돌잡이를 진행합니다

원판사진을 가족사진으로 마치며일산 목향한정식에서 돌잔치 돌스냅을 진행했습니다

셀카를 찍어도 별반 다르지 않구나 그래도 온거니까 둘이 같이 셀카 왜 니가 뒤니 예전이면 벚꽃놀이 코스모스 축제 다 찾아 갔었는데 이제 움직이기가 귀찮은건지감흥이 없는건지 그래도 오랜만에 꽃보니 좋다 케익이 땡기던날 금손 역시나 맛있구나 여기 케익 먹으며 니야기 하며 각자 사진찍으며 보낸시간 둘이서 카페에 이렇게 오래 있기 첨이구낭 종종 책읽으러 그냥 카페 가고 싶던 날이 많아진다 요새 카메라 어플들이 옛날 카메라가 유행인데 예전에 나온 8미리 어플로 찍으니 사람도 잘 안보이는데매장찍기는 좋구나 루사가 좋아하는 금손 얼마나 많이 먹었으면 스탬프 15개 완료 조만간 또 먹으러 가겠구먼 사람얼굴도 어플로 찍어야 그나마 봐줄만 하구만 코스모스도보고 카페에서 차마시면서도 한참 이야기도 하고 이런거 좋다 자주 하자 지인이 초대해서 ᆢ 예쁜 정원이 있는 한정식집 음식은 정갈하고 잘꾸며진 정원에서 무료커피도 마시고ᆢ 우엉야채볶음 신선한 야채 몽골리안 해물볶음 해파리냉채 전 불고기 소라무침 기본반찬 맛난 밥 이 나왔어요

이번엔 제 졸업식 끝나고 엄마랑 다녀온 한정식집 목향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당 엄마가 몇 번 다녀오셨는데 맛있다고 하셔서 데리고 가셨구요

한국인에겐 한정식이 최고에요

목향 오리요리

원래는 보양식 오리 요리 전문점입니다 고색동에 오리백숙전문점 목향을 다녀왔어요 능이버섯이 들어간 한방백숙이라 제가 평소 닭요리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일인이라 기대를 안고 가봅니다 홀 내부도 넓고 룸좌식도 많네요 단체회식위주로 많이들 찾을만하네요 능이버섯 한방닭백숙 60000 오리탕수육중 20000 백숙예약을 했는데 당연하게 오리로 주문이 들어갔더라구요 저는 닭을 사랑하니 메뉴 급변경 보통 오리백숙이 더 비싼데 여기는 닭이나 오리가격이 같네요 음식 나오기만을 기다리면서 셀프삼매경 벽 그림과 정갈하게 담은 밑반찬이 잘어울리네요 너무 이쁨 3인이 먹기에 적당해요 삼계탕이라도 있음 추가하면 좋겠는데 양이 애매하더라구요 건강하게 몸보신했어요 백숙을 다먹은 국물에 죽을 해먹으라고 약밥같은 밥을 주는데 죽은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가격대비쏘쏘 오리를 먹어볼걸 그랬나 후회도 되네요 양이부족해 시킨 오리탕수육도 쏘쏘 제 개인적인 입맛평이에요 탕수육사진은또 놓쳐버렸네요

목향 일식당

평택연말모임 평택송년회깔끔하고 조용한 목향 어때요 오늘 날씨가 무지 추울거라고 해서 완전무장하고 나왔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춥지가 않네요 그래도 평소 이렇게 따뜻하게 하고 다니는게 좋겠죠 이웃님들도 항상 따뜻하게 감기 걸리지 않게 챙겨입고 다니세요 벌써 12월이네요 여기저기서 연말모임 송년회 망년회 장소 어디로 할지 언제 만날지 솔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친구들과 지인들과 모임약속이 여러개생길것 같네요 연말모임이나 송년회는 어디서 많이 하시나요 저는 이제 너무 시끄럽고 정신없는곳은 못가겠더라구요 저처럼 조용하고 깔끔한 곳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늘 추천드리는곳 평택합정동 목향일식집 어떨까요 저는 지난번에 다녀왔는데 평택연말모임 평택송년회 장소로 괜찮은거 같아요 목향 일식집 위치는 맨 아래 지도로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다녀온 평택합정동 목향 일식집입니다 좌식구조가 아니라 입식처럼 발을 아래로 넣을 수 있는 구조예요 테이블아래가 뚫려있는 무슨말인

목향 갤러리카페

단팥죽 위에 잣과 인절미 통단팥이 있어서 씹는 느낌이 있어서 좋다 쌍화차 오아 한약 마시는줄그래서 따뜻한 물과 함께 마셨다진해서 좋긴 좋네 서울최초 2층 한옥 갤러리 카페그런데 갤러리는 공사중 안녕하세요 한옥찻집이자 갤러리 카페라고도 하네요 날이 너무 좋아서 감기기운이있지만 엄마랑 데이트겸사 겸사충정로에서 걸어서 인사동까지 저는 인사동 쌈지길을 처음 와봐요 왜 안와봤지 쌈지길만의 분위기가 뿜뿜외국인 관광객도 많고 한국스러운 느낌의전통 샵도 많더라구요 마치한국 여행객된듯 북촌손만두 옆쪽에있는한옥카페로 총총

목향밥상 한식

종업식이 있는 주간에 여러 분들이 밥을 사주셨어요 _어른들과 함께 한 자리라 사진은 많지 않지만꼭 소개하고 싶은 곳이에요 구불구불 찾아간식당이라고는 없을 것 같은 작은 마을 입구표지판을 따라 가면 돼요좌식이 어울릴 것 같은 공간에 의자가 놓여있어서 어색했지만바닥에 앉는 것보다 편하긴 했어요 어른들 앞에 모셔두고 의자 위에 올라가 찍은 사진표지판만큼이나 도드라지는 행동이었을 것 같다는 생각은왜 지금에서야 드는 걸까요 연잎밥 정식으로 예약이 되어 있었어요 이제껏 먹었던 연잎밥들은 이렇다 할 게 없었는데여기는 향도 좋고 맛도 좋아서 연잎밥을 다시 보게 되었어요 전도 하나 주문해두셨는데 고추가 들어있어서 중간중간 칼칼해요 메뉴로 봐서는 메밀전 같은데 색은 너무 밝고먹기 바빠서 못 물어봤네요 _메뉴는 이렇거든요 아 이때나 지금이나 누룽지칼국수가 참 궁금하네요 밀가루는 좀 줄여야 하는데 한약재를 주재료로 하는 음식이었구나 식사 후에 발견한 덕분에쓸데없는 기대감과 감탄 없이 그대로를 즐길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