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롯데월드타워 뷔페 가격 / 임피리얼팰리스 패밀리아 뷔페

임피리얼팰리스 패밀리아 뷔페

딱 맞춰 퇴근하기 위해 부지런히 일하고 룰루랄라 발걸음 가볍게 다녀온 곳 논현동에 있는 고풍스럽기로 유명한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 1층에 있는 뷔페 패밀리아에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당 서울에 있는 4성급 호텔인 임페리얼 팰리스는 유럽풍 스타일로 고풍스럽고 앤티크 한 분위기의 호텔이에요

역시 호텔 뷔페는 때깔부터 다른가 물부터 에비앙 병이 너무 이쁘지요

말린 토마토 이것도 진짜 하 내 입맛이야 정말 두 번째 접시 전복죽 유산슬 징거미새우 전복죽은 어느 뷔페를 가든 한입씩은 꼭 먹고 오는 저의 최애 메뉴 여기도 맛있긴 한데 저는 좀 더 간이 쎈 전복죽이 더 좋은가 봐요 여기는 지금껏 먹어본 전복죽 중에서 가장 담백한 편 저는 뭔가 더 진득하고 좀 더 인스턴트 느낌을 원하는데 하하하하 유산슬도 정말 맛이 깔끔했어요

여러분 주목 뷔페의 꽃은 역시 고기 아닌가요

뷔페는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작년에도 갔던 임피리얼팰리스호텔 패밀리아 뷔페 작년에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여기로 결정 디너로 예약했어요

역시 잠실 바이킹스워프가 짱인듯 작년 1월 1일에는 그랜드 하얏트 라테라스 뷔페를 다녀왔었는데요

미디어 아티스트 백남준님 작품이겠죠 굉장히 고풍스러운 호텔이죠 임펠리얼팰리스 호텔 뷔페 패밀리아 입구에 도착했어요

이제 뷔페 나들이를 떠나봅니다

바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1층에 위치한 뷔페 페밀리아에서 진행했습니다

로비 카페를 지나면 보이는 아트웍을 지나 뷔페쪽으로 들어갑니다

뷔페는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양껏 맛 볼 수 있어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원빌딩 중개법인주 대표이사 오동협 지난 일요일 가족 행사로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뷔페 패밀리아 다녀왔어요

보니 7층 로비에서부터 보이는 아이들의 워너비 풀장 실제로 아이들이 하나둘씩 도착하고 나서 로비은 공바다가 되었다는 사실 너무나 멋있는 7층의 홀 무슨 이름이 붙여져 있었는데 그거까진 잘 기억이 안난다 왜 이렇게 이쁜가 했더니 결혼식장으로도 사용되는 곳이라고 밖에 나가보니 로비에 신부대기실이 있는걸 발견하고 아호텔웨딩홀은 이렇구나 라는걸 새삼 느낌 한켠에는 이렇게 호텔뷔페가 오랜시간을 기다리고 맛있는 호텔뷔페를 가지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먹을만했던 회사행사로 캐리커쳐 있길래 참여해봤도니 이렇게 그려주셨당 오랜만에 남편이랑 사진 끝나고 나오면서 비타민C를 선물로 주더라는 이제마누라로 이런 회사행사도 참석을 하는구나 나 진짜 아줌마 같다

___ 임패리얼팰리스호텔 뷔페 패밀리아 다녀온지 조금 된 곳인데요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뷔페

호두파이도 맛있고 호텔 3대 부페중 하나라는데 저는 인터콘티넨탈 그랜드키친이 조금 더 좋았던거 같아용 카드 할인 10프로 받고 주차도 정산 받았습니당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남편님 저는 호텔 뷔페 중에서 서울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를 가장 좋아해요 신세계랑 그 무슨 갑자기 기억이 안나는데 아무튼 서울에서 나름 추천한다는 호텔 뷔페 방문해봤지만 입맛과 기호는 개인차 저는 라세느가 제일 괜찮았어요 그것도 서울 호텔 뷔페 라세느가 소공동과 잠실점 두군데인데요 잠실은 좀 멀어서 안갔다가 라세느 간 김에 여기로 방 잡고 식당으로 캬 호텔 뷔페 가면 저는 무조건 회를 제일 많이 먹습니다 그래도 사각거리는 냉동 소고기 아니라서 좋다 _ 보통 호텔 뷔페나 고급 뷔페 가도 이상하게 참치랑 육회가 얼어있는 경우가 넘 많더라구요 몇접시 더 먹다가 드디어 제가 서울 호텔 뷔페 라세느 가면 꼭 먹는 양고기 스테이크와 랍스타 그리고 머쉬룸 스프도 있더라구요 흠 머랄까 저는 양송이가 송송 썰려있는 그런 스프

바이킹스워프 롯데월드몰점 해산물뷔페

그 외 그릴 코너에서 갈비랑 새우 등등도 구워줌 오징어 새우 그릴에 파바박그냥 내가 집에서 구워먹는 그런 맛임 랍스타 바사람들이 입장과 동시에 달려가는 곳대략 5마리 정도 먹으면 본전이라고 한다생각보다 소스가 다양하지 않아서아쉬움그리고 엄청 기대했는데점심 시간이 조금 지나고 입장해서 그런건지아니면 내 입맛이 싸구려라 그런건지질기고 비리고 두개 정도 까먹고 못먹음 랍스타안녕 가재들 소스는 칠리소스랑 버터레몬소스 있는데둘이 섞어먹으면맛이 괜찮음 그 옆에 육회도 있음 육회 클로즈업전체적으로 해산물 뷔페랑 애슐리 같은패밀리레스토랑 짬뽕 시켜놨는데뭔가 비싼 그런 느낌임디저트나 주스나 등등 힘은 줬지만내게 그닥 어필은 안됨

마리스꼬 무난한 해산물부페 맛있는 뷔페

파스텔시티 3층에 있는 무난한 해산물 부페1인당 단가는 4만원 정도로 비싼편이지만한번쯤 날 잡고 가서 먹기에는 괜찮다 무난한 가격 무난한 식종류 무난한 맛 후회는 안한 방문이였습니다나름 만족했습니다

동해도 고급 일식 적당한 가격의 회전 스시 뷔페

회전 스시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 입니다 특이한 점은 보통 접시의 색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는 곳과는 달리 뷔페 형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격 대비 좋은 몇몇 메뉴들이 있지만 절대적인 가격이 높지 않은 만큼 큰 기대는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2만원대의 회전 스시 뷔페가 있어 가끔 가는데 종류가 다양하고 재료도 맛도 좋습니다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일식 코스요리도 있어 중요한 모임할때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