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춘향골 남원 추어탕 오금 / 춘향골남원추어탕 정자점 추어탕

춘향골남원추어탕 정자점 추어탕

춘향골남원추어탕 정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77번길 1 지도보기 전화 0317149390 영업시간 매일 1130 2130 명절 휴무 주차 가능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정자동에서 10년 넘게 자리 잡고 있는 터줏대감 추어탕 전문점 춘향골남원추어탕 이날 저녁에 날씨가 으슬으슬 추웠는데 추어탕 한 그릇 먹고 몸에 열이 올라와서 좋았어요

먹는 법 원산지 국내산과 중국산 혼용으로 만드는 추어탕 메뉴판 추어탕 100 밑반찬 깔끔하게 조금씩 담겨 나오는 모습 매일 담그는 겉절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먹었어요

부추도 리필 가능 곱게 다져서 나온 추어탕과 고슬고슬한 밥 직접 삶아 낸 우거지와 전라도 남원 일대의 양식 미꾸라지를 갈아 넣고 뚝배기에 끓여 내어주는 추어탕 눈으로 이미 몸이 좋아지는 느낌 미꾸라지도 곱게 갈려 진득한 느낌의 국물이라서 목넘김이 좋았어요

수정과로 깔끔하게 마무리 춘향골남원추어탕 주차시설이 되있어서 찾아가기쉽고 미꾸라지 특유희 흙냄새가 느껴지지않아 남녀노소 몸보신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같아요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잘 끓여진 여름 보양식 올여름 더위는 추어탕으로 극복 전국 체인인데 분당 정자동 KT 앞 먹자골목 에서 오랜 기간 영업을 하고 있는 춘향골 남원추어탕 에 갔습니다

추어탕 체인점은 원주 추어탕 설악추어탕 등 지역 이름이 붙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남원이라는 지역명이 붙고 차별화하기 위해 춘향골이란 명칭을 더 넣었네요

춘향골 남원추어탕에 대한 프랜차이즈 소개 글입니다

기본 추어탕은 9000원입니다

대신 통추어탕은 국산이라고 원산지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추어탕추어 만두추어 튀김으로 된 세트메뉴도 있어요

추어탕하고 아주 잘 어우러집니다

바글바글 끓여진 뚝배기에 추어탕이 나옵니다

솔직히 추어탕이라는 음식은 맛이 비슷해 여러 음식점 별로 큰 차이는 느끼지 못하겠어요

전복삼계탕은 초복에 먹었고 중복은 추어탕으로 go go 사실 저는 추어탕을 즐기진 않지만 힘 없을땐 꼭 찾게 되는 음식입니다

정자동에서 이름 날리고 있는 춘향골남원추어탕 2인분 포장 포장하니 겉절이와 부추를 욜케 담아 주심 청양고추와 산초가루도 같이 주니 좋네요

가마솥추어탕 해물,생선요리

남원 추어탕 거리 맛집 가마솥 추어탕 현지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원에서 갔던 추어탕 거리 맛집 가마솥 추어탕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춘향테마파크 관리하시는 분한테 물어서 갔던 곳이에요 남원 사시는 분 추천이니깐믿고 출발 저는 생선을 못 먹어서 걱정했지만남원 추어탕 거리니깐한번 먹고 가야 된다는 생각에 한번 도전해 봤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중에 추어돈까스가 정말 눈에 띄네요 미꾸라지 돈까스 겠죠 다른 곳을 둘러보니깐TV에도 나왔었네요 가게 안은 오전이라서조용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추어돈까스 추어탕 4개 추어 튀김이렇게 주문했는데배 터질 정도로 많이 시켰네요 김치역시 DSLR 화질이 장난 아니네요 빨리 형한테 받고 싶네요 추어탕 먹는 건 많이 가루를 넣어 먹는 걸 봤는데산초 제피가루라고 하더라고요 이왕 먹는 거 정석대로 먹어야죠 튀김은

샛집 남원 추어탕 추어탕

새집추어탕별관 추어탕

화룡정점 그때 그 시절남원의 새집 추어탕 음식은 추억입니다 음식중에서 추어탕은 어린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대표적인 음식임에 틀림없습니다 외할아버지께서는 내가 도착하기 무섭게 곧장 손목을 잡아 끌고 논두렁으로 데려가서 구멍난 그물로 미꾸라지 수십마리를 잡으시고서는우리 손자 보양시켜줘야지 공부하느라 애쓰는데ᆢᆢ ᆢ ᆢ ᆢ 오늘은 남원으로 출장을 가다가불현듯 외할아버지와의 아련한 추억이 떠올라서 추어탕 집에 들렀습니다 수많은 추어탕을 접해 봤지만 단연코 압도적입니다 추어탕 전문점으로 성공하신 분들 중에 한 분임에 분명합니다 새집추어탕별관 전라북도 남원시 요천로 1393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화룡정점 그때 그 시절남원의 새집 추어탕

춘향골 매우 유명한 추어탕집이에요

춘향골 매우 유명한 추어탕 체인 본점입니다 매장이 꽤 크고 점심때는 발렛파킹하시는 아저씨만 여러분 있을 정도로 장사가 잘되는 곳입니다맛도 있고요포장도 해주는데 포장으로 가져가면 양을 조금 더 넉넉히 주십니다그래서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포장으로 가져가서 먹기도 해요담백하니 맛있습니다추어정식이라고 추어요리가 골고루 나오는 것도 있는데 그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