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유성구 코젤다크하우스 / 코젤다크하우스충남대점 한식

코젤다크하우스충남대점 한식

대전 충남대 궁동맛집 핫플레이스 인코젤다크하우스 에 다녀왔어요

코스터가 인상적이네요

요염한 말 코젤 생맥주를 파는 곳이에용코젤 은 저렇게 컵 주변에시나몬을 뿌려서 같이 마시면그 맛이 배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따르면 요런 모양하 처음 먹었는데넘나 맛있어용 저 시나몬 가루에는흑설탕과 같은 당도를낼 수 있는 가루를 같이 넣는 다고 하네요

시나몬 가루 직접 사서집에서도 해드실 수 있다고 하니이웃님들도 도전해보세요

같이 먹은 이 안주도 꿀맛소세지와 감자 튀김이 넘 맛났답니다가격도 넘 저렴해서 저렇게 먹었는데도1인당 만원이 나오지않았어요

그뤠잇 그럼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맛난 맥주 드시러 방문해보세요

민철mc가 좋아하는 맥주가 두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코젤다크와 블랑 이라는 맥주인데요

코젤다크는 체코에서 생산되는 맥주고 블랑은 프랑스에서 생산되는 맥주입니다

블랑을 파리에 놀러갔을때 먹어보고 완전 반했고 이 코젤다크는 한국에서밖에 못먹어봤네요

이 코젤다크 마시러 유럽 한번 더 가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이 생맥주 퀄리티가 너무나 괜찮아서 더위를 보내기엔 충분합니다

더위엔 생맥주 결혼식엔 이파티 코젤다크하우스충남대점 대전 유성구 온천2동 크게보기 길찾기 코젤다크

코젤다크하우스 성신여대점 맥주,호프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신여대에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맥주집을 추천드려요 제가 성신여대 로데오 모든 가게들을 4년동안 다녀본 후 쓴 후기이기 때문에 믿으셔도 됩니다 추천하는 곳은 성신여대 코젤다크하우스체코빌리지 인데요 흑맥주부터 시작해서 여러 맥주들을 파는 곳 이예요 제가 진짜 무척 엄청 좋아하는 곳이기도 해요 맥주를 많이 즐겨먹지는 않는 편인데 이곳 가면 맥주 한 잔은 무조건 비우고 나온답니다 이날은 포천 친구들이 잠시 서울에 일이있어서 놀러왔다가 어딜 가야할지 고민 후 데려왔는데요 다들 만족해했어요 맥주가 맛있다고 더 시킨 친구도 있었고요 우리가 주문한 안주는 마르게리따와 리코타 치즈 감자튀김 이름이 맞는진 모르겠지만 이 둘이예요 마르게리따는 그냥 평범했어요 전 리코타 치즈 감자튀김을 제일 좋아하기 때문에 아무튼 저에게 인상깊은 맛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리코타 치즈 감자튀김 이거 3번드세요 저 리코타치즈가 너무 신맛이 강하기도 한데 감자튀김맥주랑 곁들

코젤다크하우스 조용한 곳에 위치한 펍

시끄럽고 번잡한 신천에서 골목에 위치해 조용한 편입니다티비 스크린이 많아서 야구 축구등 스포츠 경기를 보기에 좋은 곳입니다 다트 게임기도 있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습니다 코젤 생맥주와 불닭피자를 추천합니다 안주들이 일반 음식점과 견주어도 뒤떨어 지지않을 정도로 괜찮은 편입니다

코젤다크하우스 무난한 흑맥주전문점

흑맥주를 전문으로 하는 맥주전문점입니다 근처에 맥주전문점이 없어서 자주방문하는데 이벤트행사를 많이 해서 때를 맞추어가면 좋습니다 21행사나 8시전방문 맥주무한리필 행사같은 것을 자주합니다 메뉴중에서는 소시지구이나 메가크런치감자튀김메뉴가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코젤흑맥주도 맛있으나 페일라거생맥주를 추천합니다 톡쏘는 맛이 시원한 맥주를 더 맛있게 해줍니다 맛있는 생맥주를 먹고싶다면 꼭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코젤다크 하우스 영등포구청점 맥주,호프

영등포구청역 근처에 있는 수제맥주집 코젤다크하우스얼마전에 회사 근처라 동료들과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맥주에 피자 소시지나 하자며 코젤다크하우스의 분위기는 약간 어둡그리고 굉장히 복고풍의 느낌 근데 촌스럽지 않고 뭔가 굉장히 중후하기까지 해요 규모도 꽤 크고 테이블 간격도 널널하니 좋았네요 가장 맘에 들었던 조명 아 간지화장실에 달고 싶어라 먼저 마실 것부터 주문당연히 코젤흑맥주를 마셔보기로다른 수제맥주 종류도 많을 거라 생각했는데아니더군요 안주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안주 슈바인트 학세독일 족발우린 2차인 관계로 간단하게 피자를 한판 피맥을 하기로 요 구성도 괜찮은듯코젤다크 500 4잔에 안주 하나 선택저희는 써있는 안주 다 주는 줄 알았더니하나만 선택하는 거더라는 주문하고 보니 아직 거리가 한가하네요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