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양재동 동원 중국집 / 동원중화요리 중식당

동원중화요리 중식당

여기 볶음밥 내 스타일 _ 탕수육도 맛있었다

양재동 삼호물산 맛집 동원중화요리 메뉴판 및 가격표 참고하세요

동원중화요리의 매장 내부사진 붉은풍의 인테리어로 중국집 느낌이 물씬 나고 넓직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동원중화요리 탕수육 中 가격 22000원 탕수육은 소 중 대 사이즈 별로 있는데 저희는 중으로 주문 했어요

첨엔 소짜로 주문 하자고 했는데 오빠가 여긴 양 자체가 작다고 중으로 주문하자 했는데 중 자체도 엄청 많다 이런 양은 아니였어서 오빠가 왜 중을 주문하자고 했는지 알것같더라구요

하지만 둘이가서 식사류를 주문하고 탕수육을 먹고 싶다면 소짜가 적당할 것 같아요

이 날 바삭바삭한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탕수육 소스를 탕수육과 함께 한 번 볶아 나와서 살짝 눅진한 식감이여서 아쉬웠요 _ 옆 테이블 아주머니들도 여긴 왜 따로 안나오냐고 하셔서 원래 매장에서는 부먹 포장 및 배달은 찍먹으로 나가는데 미리 말하면 소스를 따로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디서 듣기로는 이렇게 부어 나오는 곳이 갓 튀겨서 바삭한 식감에 자신 있어서 나온다고 그런것 같은데 확실하진 않아요

동원중화요리 짬짜면 가격 7500원 정말 예전부터 생각한 거지만 짬짜면 이나 중국집 반반 메뉴 개발한 사람은 상을 줘야 한다고 짬뽕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괜찮았어요

짜장면은 달달하면서도 짭조롬한 춘장 맛이 면 사이사이 잘 스며들어서 맛나더라구요

동원중화요리 간짜장 가격 6500원 오빠가 항상 중국집 갈 때마다 주문하는 간짜장 간짜장은 주문 즉시 볶아 나와서 일반 짜장면보다 신선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여기서 볶음밥을 먹었을 땐정말 정말맛이 없었거든요

無맛아무런 양념이간도 여튼 맛이 없었는데 면요

리는 참 괜찮아서 원래 중국집가면 항상 볶음밥 시키는데 요기선 면요

리를 먹습니당 양재동 중국집 동원 오늘은 새롭게 면을 튼 중국집 동원을 포스팅 합니다

다리원 중식당

장소는 사무실에서 가까운 중식당 다리원에서 진행됬습니다 1 일시 12월 04일 월 늦은 7시 2 장소 양재 다리원 중식당 025773099 3 회비 1n 4 모임 참석을 희망하시는 회원분들은 댓글로 월요일 정오까지 참석 여부 알려 주시면 됩니다 안쪽내부 인테리어는 중식당에서 볼 수 있는듯한 인테리어들로 되어 있어서 보기엔 꽤 괜찮아 보이는 식당이에요 다리원 교육개발원사거리에 위치한 양재동 맛집 양재역 근처에서 중국집을 찾으려니 은근히 눈에 들어오는 곳이 없는데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해 지나칠 때 마다 눈에 한 번씩은 보이던 곳 블랙데이를 틈타 뚜벅뚜벅 일반석에 룸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크지 않아도 알찬 중식당 4월 14일이라 그런가 사람들 발걸음이 꾸준했다 야호이라는 중식당을 소개하려고 한다 이곳은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걸리는 곳이다 이전 포스팅들을 살펴보니 꽤 인지도가 있는 중식당이라고 오피스 상권이라 웬만한 중식당은 기본적으로 웨이팅

동원국밥 한식

해장을 하기 위해 방문한 경주 충효동 맛집 국밥이 맛있다고 소문난 곳그래서 나도 한번 방문해보게 되었다 동원국밥 충효점경북 경주시 충효녹지길 112충효동 294580547770837영업 0800 2200매주 화요일 휴무 동원국밥 외부사진 충효 서라벌대학과 월성중학교 사이 맞은편 쪽에  위치해있는 동원국밥 여기 얼큰이 국밥이 그렇게 맛있다 던데너무 기대된다 얼큰전문 국밥집 경주국밥 맛집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니헛걸음 하지 마시길 동원국밥 메뉴판 나는 벌써 두번째 방문이라 처음엔 얼큰모듬국밥을 먹었고두번째는 얼큰우동국밥을 먹어보았다 테이블에는 소금이랑 들깨가루가 있었다 국밥에 넣어먹으면 되지만 나는 딱히 간이 되어있다 생각해 넣진 않았다 사장님이 주신 요구르트 두번째 방문에도 주셨다 항상 주시는걸로 판단 짱 국밥의

최고집손짬뽕 양재점 중식당

여기는 진짜맛있어서올림양재꽃시장에서 파워 꽃구경을 했더니너무배가고팠다 꽃시장은 이른아침에 가야했으니배가고플수밖에 강남대로변이 넘나 허허벌판이라 대체어디가서뭘먹어야할지조금은 난감했음근데 길건너에 음식점이조금 있길래 건너갓더니 와_분당 쪽에 본점이 있다고 한다양재 분점이 생긴 지도 꽤오래된 걸로 알고 있다 양재동 맛집 의 메뉴상호에 짬뽕을 내세웠지만메뉴를 보면 짬뽕 전문점은 아닌 듯하다 기본찬 간짜장7000원손짜장이라고 해서 간짜장으로 주문했는데수타면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수타면이라고 꼭 좋은 것은 아니라고스스로를 위로해 본다 보기보다 되직한 스타일의 간짜장이다 그릇 크기에 비해면과 짜장의 양이 많은 편이다 전술한 대로 되직한 짜장이라비비기가 그리 수월하지 않았다 면의 식감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아니 오히려 좋은 편이었다고소한 맛이 강하고 단맛이 튀지 않는비교적

언덕위에봄날 커피번

지난 주말 칠곡 약목맛집야유회모임 장소로 핫한 언덕위에봄날대구근교나들이 다녀왔어요 아직 꽃놀이하기 좋은 봄날이니까요 알록달록한 꽃들도 춤추고 저도 춤추게되던 곳 대구에서 30분정도 떨어져 있어대구근교나들이 하기 좋은 칠곡군 약목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펜션이였는데동호회모임야유회모임 하기 좋은 방갈로도 있고 야외 캠핑장 스크린 영화도 볼 수 있어서 가족끼리 와도 좋겠더라구요 오리닭백숙도 이런 공기 좋은 곳에서먹으면 더 맛있겠지요 칠곡 언덕위에 봄날 옆에개울물소리도 쫄쫄쫄 언덕위에 봄날 앞 벚꽃나무와 그네타는 아이들 웃음소리도 근처 약목면 저수지바라보면가슴이 뻥 뚫려서대구근교나들이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공기좋아 펜션이나 주택을 예쁘게 짓어 사시는 분들이 부러웠네요 칠곡 약목맛집 인기메뉴인 백숙 앗토실토실 닭들도 건강하고 이뻣네요 친구찬스로 동호회모임 뉴페이스로 등극한 해피걸처음봤

https://qooqoo.xyz/entry/서울-종로구-맛집-루덴로켄카페LN

 

서울 종로구 맛집 '루덴로켄카페LN'

루덴로켄카페LN 테마카페 분위기좋은 카페 - 정원이 예쁜 한옥 카페. - 품질 좋은 차와 커피, 건강을 생각한 재료와 정갈한 음식으로 구성된 메뉴. - 세미나/전시/파티용 공간 대관(12명~20명). - 직접 찍은 사진..

qooq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