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강화 해운정 양식장 / 해운정 한식

해운정 한식

안녕하세요

미땡입니다가을엔 역시 대하죠대하 하면 강화도강화도에 맛있고 분위기 좋은 대하 양식장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차를 타고 멋진 노을을 바라보다보면 금새 도착합니다

간판이 따로 없어서 지도를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저는 밤에 도착했는데요

조금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대부분의 주문과 식기류 등등 셀프로 이루어지고 있어요

이곳은 선불이더라고요

여기서 선불로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아 기다리면 됩니다

저는 바닷가쪽에 앉았는데요

파도소리와 함께 먹는 대하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분위기 정말 최고에요

한쪽에서는 싱싱한 새우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새우들아 파닥이던 새우들이 어느샌가 빨갛게 변했습니다

해운정양식장 해물,생선요리

우리 또 만나서 놀자 다시 돌아온 대하철 대하구이 먹으로 강화 해운정양식장을 찾았어요 추석연휴를 맞이해 가족과 함께 강화도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분리불안 장애가 있는 불쌍한 우리 별이를 데리고 갈 수 있는 식당이 어디있을까 찾던 중 강화도에 위치한 을 찾았다 강화도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사실 잘 알아보고 간데가 아니었는데 사람이 꽤 많아서 놀랐다 몰랐는데 강화도에서 유명한 대하구이 가게라고_ 좀 정신없는 분위기였지만 금세 익숙해졌다 강아지도 함께 할 수 있는 강화도 대하구이 집이에요 박스에 갇힌 별이의 아련한 모습jpg 앞서 말했듯이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강아지를 데려올 수 있는 강화도 대하구이 가게라는 점 우리 별이가 들어갈만한 박스를 준비해주셨다 하지만 정신사나운 별이는 박스를 뛰쳐나와서 할 수 없이 아빠가 계속 안고 있었다 바다가 바로 보여 낭만적이에요 강화도 해운정 양식장이 유명한 이유 중 하나는 바다가 바로 보인다는 점이다 오후 4시쯤가니 바다가 예쁘게 반짝반짝 빛나

가야산맥 생선회

철갑상어고령의 맛을 자랑하는 가야산맥 가야산맥은 고령에서 15분쯤 떨어진 덕곡면 옥계리에 위치한  아담하고 정갈한 민물 횟집이다 철갑상어가 주메뉴이며 막연하게 비싸다고만 생각했던 철갑상어가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았다 혹시 비싸다고 생각하여 가시지 못했던 분들이 있으시면 한번쯤 다녀오심도 좋을듯 하다 초록이 물든 산을 바라보며 먹은 회맛은 먹어 보지 않으면 모를듯방갈로가 있어 조용하니 연인과 함께 가며 철갑상어 양식장 물이 깨끗하고 물온도 조절을 잘해야 한다는 예민한 철갑상어 빨대처럼 생긴 연골의 맛 일품이다 빛깔만큼이나 쫀듯함이 살아있는 먹어보지 않고서는 맛을 설명할수가없다 한송이 꽃과 한폭의 그림을 본듯하여 손이 쉽게 가지 않았던 기억이 난다 아름다운 산새와 산들 바람이 어우려진 회바다에서 느끼지 못하는 또 다른 세상을 만나고 왔다 054955346401031573464가야 산맥 예약은 필수      요즘 작품 마무리하느라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당    이모랑 사촌 동생들

로이카페 카페

강화도는 서울과 가까이에 있으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들도 많아서 주말이면 붐비는 곳이죠 저도 종종 강화도에 드라이브를 가고는 하는데요 이번에는 엄뉘 막내이모와 강화도에 순무김치를 사러 갔다가 커피한잔 하러 로이 카페라는 곳에 들렀네요 외관이 아주 근사한 로이카페 하지만 외관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약간은 어둑어둑한 실내에 탁트인 공간감은 강화도 카페 로이의 매력포인트 주말이면 사람들이 가득할 공간이지만 평일에는 한산해요 로이카페의 한켠에는 산벗 전시관이라는 갤러리도 있어요 카페와 갤러리가 공존하는 공간 뭔가 있어 보이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여유를 만끽하고 다시 차를 타러 주차장으로 카페 뒤켠에는 강화식문화연구소라는 곳도 있더라고요 주말에 한번 가보시길 강화도 카페 로이 분위기 좋네요 얼마전 석모도 갔다가 외포항들려 젓갈도사고 시원한 카페에서 차한잔 하자며 찾아갔던곳 로이 한번 와봤다 던 친구말에 무조건 콜 하고 방문한 강화도 카페에요 날이 뜨겁다 못해 따가울 정도 였는데 강화까지와서

우리양식횟집 생선회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춘천에 송어 무한리필을 먹으러 다녀왔다2년전이나 사람들이 바글바글 거리고 여기저기서 리필주세요라고 외치고 있었다 몇 안되는 사장님과 종업원은 어디로 먼저 주문받아야할지 분주하기는 마찬가지였다 여기 춘천맛집 송어무한리필의 특징은 1인 110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송어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이고 단점으로는 사람들이 워낙 많아 회식장소로는 부적합다는 생각이 들었다 춘천의 명소 소양강처녀상춘천은 소양강 처녀상이 유명하죠역시나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그 앞에서 사진찍는다고 분주했다 소팔러가는 차시골에서 흔히 볼수 있는 트럭에 소를 싣고 이동 중이었다 장기간 도심권에 있다 보니 다소 낯선 모습이었다 전경춘천은 주말마다 서울권에서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빈다여기 춘천맛집 송어무한리필점도 입소문이 났는지 수십대의 차량과 자전거들이 주차되어 있었다 별도의 주차장 있음 메뉴판 및 무한리필을 이용하기 위한 주의사항3인부터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매운탕을 주문한 시점

https://robbstarblog.tistory.com/entry/안성-가장-맛있는-족발-가장맛있는족발-안성공도점-경기-안성시-족발보쌈

 

안성 가장 맛있는 족발 / 가장맛있는족발 안성공도점 / 경기 안성시 족발,보쌈

가장맛있는족발 안성공도점 족발,보쌈 보쌈은 안먹어봤지만 적어도족발은 껍데기부분 엄청 쫄깃하고 탱글해서또 먹어도 후회 없을 맛이다. 가장맛있는족발 안성공도점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공도2로 7 저장 관심..

robbstar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