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남양주 도토리 맛집 / 강마을다람쥐 덕소점 한식

강마을다람쥐 덕소점 한식

도토리의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처마밑이 곱게 수줍은듯식사가 끝나면 나비의자에 앉아보려구용조용하고 단아한 식당내부입니다

건강한 한식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강마을 다람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요런 주중소풍셋트 단체예약도 받고있네요

메뉴 정하기가 왜 이렇게 힘든지가능한 식재로 많이 안 사고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보고 그날 그날 미리 해 먹을 식단을 적어두었다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파와 도토리의 향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밀가루보다는 도토리의 쫄깃한 식감이 굿예전에 본점에서 도토리전을 먹어봤었는데 그냥 전보단 역시 해물파전이다

날씨가 좋은 6월 저녁팔당에 맛있다는 강마을다람쥐로출발을 했어요

맛집들이 많이 위치해 있는곳이고지나가다가 많이 본 곳이라쉽게  찾아갈수 있었어요

주차를 하고 내렸는데너무 예뻐서 감탄했어요

밥보다 강만 바라보고 싶었는데아들이 배고프다고 끌고 들어가네요

저녁시간에 갔는데 창가에 자리잡을수 있었어요

식사하는 내내 창밖의 풍경이 더 예뻐서더 맛있게 느껴졌던 식사였네요

우리가족의 오늘 메뉴는도토리해물파전도토리 물국수 묵채새싹비빔밥 주문후 이야기를 나누고있으니가장 먼저 등장한 해물파전입니다

도토리 해물파전 두툼한 해물파전이에요

바삭함 보다는 고소함과 재료들이가득 들어있어요

시월애도토리 한식

김유진남양주만두전골맛집시월애도토리 남양주도토리요리전문점남양주들깨만두전골맛집남양주도토리음식전문점남양주도토리맛집시월애평내호평맛집시월애도토리평내호평칼국수맛집평내호평비빔밥맛집시월애도토리 시월애도토리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 33 38 성원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난 도토리 싫어하는데 그래도 형님 여긴 다르대요 아주아주 좋대요아님 죽는다   남양주 맛집 호평동의 시월애 도토리다 몇 번이나 여기 맞아 하면서 찾아갔는데 의외로 규모도 있고 괜찮다 내부는 더 좋다 밝고 깨끗하고 장식도 잘 했고 중상급의 이탈리안 느낌 맛있는 쌀로 밥을 짓는다 한식당에서 밥을 강조하는 비내리에겐 희소식이다 아우 다른대서는 밀가루 맛이 많이 났는대  이집은 전혀 완전 고소하고 졸깃한 식감을   아하하 이런 맛있

정원위의학당 도토리방 한식

쫀득한 식감이 좋았던 도토리 전 이것도 한접시 뚝딱 주문서에 이렇게 적혀있어요 향긋한 소스향과 새콤 달콤한 유자소스의 맛이 케일잎에 잘 어울리는군여 도토리방의 묵은 주인이 직접 쑤어만드는 정직한 도토리묵으로 탱글탱글하며 야들 야들한 식감과그 맛이 케일잎과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을 이룹니다 요 샐러드 안에 약간 독특한 식감의 묵 말랭이가 들어 있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쌀쌀하니가 따뜻한걸로 주문 탱글탱글한 묵과 아삭한 숙주 간이 딱 밴 김치 따뜻한 육수와 환상조합 한그릇씩 떠와 호로록음 맛나다 다음은 도토리 묵무침 여느 묵무침과 같으려니 했는데 양념도 넘 맛나고 도토리묵도 쓴맛없이 넘 고소깔끔 다들 한입씩 먹으면서 와 맛있다가 절로 나옴 다음은 도토리전 쫀득쫀득한 식감의 고소한 도토리전이였어요 마침 우리자리가 창가 끝자리라 창문으로 요렇게 밖에 안보임 저 뒤에 건물은 집인지 아직 오픈안한 식당인지 잘 모르겠다 넓은 토지에 고급스러운 소나무와 다양한 식물로 조

깊은산속다람쥐 한정식

풍경 참 예뻤던 이 곳이름처럼  깊고 깊은 산 속에 위치해 운전해서 오기가 살짝 어려운 사람들이 많이 오고가서 그런지직원 분은 지쳐보이셨고 또 손님이야하는 표정에뭐랄까 밥먹기죄송했다 이거 나가야하나사장님도 그렇고 다들 정신없어보이셨다 손님이 너무 많은 것도 좋지않음 개인적생각늘 안전운전 생각하며 이동하는데이날 주차된 내차를 누군가가 박고 갔다고다행히도 목격하신 분이 알려주셨다 음식앞두고 날벼락전화받고 후다닥나갔다 참으로 감사한 점 목격하신 분은다른 사고차량 접수하러 오신 출동전담팀내 차에 누군가가 실수로 접촉해 그냥 가버린 걸 보시고는 바로 연락주신 것이었다 심지어 주차장에서 다른 차량 사고 접수하러 달려오신 보험사 직원 분도 내가 가입한 곳과 같은 보험사라덕분에 더 수월하게 해결 신기한 일일세 원스톱서비스처럼 한 자리에서 신속처리보험사직원분은 친절히 위로와 도움을 주셨고잘

콩리 한식

그래서 오늘은 건강한 식사를 하기 위해 도토리묵을 먹으러 가기로 결심했어요 김치와 함께 먹으니 아삭아삭한 식감이 더 살면서 맛있었어요 그래서 더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거 같더라고요 건강한 식사 도토리 묵탕국 오랜만에 건강한 식사를 하니 몸이 가뿐한 거 같았어요 여러분들도 건강한 식사하러 콩리로 가보세요 양평군 농가맛집 콩리 도토리 국수집을 소개합니다 옥천면에 위치한 이 식당은 묵탕국묵밥 묵비빔밥이 유명한 곳이지요 거기에 직접 재배한 콩으로 콩찌개 순두부도 만든다고 하네요 정성스러운 밥상 그 맛도 일품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묵밥 한그릇 강추 합니다 평일 점심시간 식당앞에 차들이 꽉 차 있어요 매장 입구에는 양평군 농가맛집을 인증하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이제보니 콩 리는 콩과 도토리 였군요 이 곳은 그러고 보니 콩요리 도토리 요리집 믿음이 확 가쥬 매장 내부는 이렇게 좌식이 있고 다른 한쪽편에는 입식도 있어요 편한 자리에 앉으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