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최현석 식당 가격 / 엘본더테이블 이태원점 (ELBON the table) 엘본더테이블 이태원점용산구 한남동

엘본더테이블 이태원점 (ELBON the table) 엘본더테이블 이태원점용산구 한남동

엘본더테이블 이태원점용산구 한남동

이태원에 최현석 셰프가 총괄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냉장고를 부탁해 1인 런치코스 메뉴 35000원 VAT포함 감동의 더가니 스푼 파스타 수플레가 머랭

냉장고를 부탁해 1인 디너코스 메뉴 85000원 VAT포함 치튀치튀 뱅뱅 감동의 더가니 혜품닭 or 스푼 파스타택 1 안심하드라고 수플레가 머랭

TV에서만 보던 엘본 더 테이블의 최현석 셰프가 포잉과 함께 크레이지한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구성했다 방송에서의 모습은 허세프지만 실제로 그의 요리는 확실한 기본기에 창의력이라는 무기가 장착된 항공모함급의 음식이다 이제 우리는 그저 감사히 먹을 일만 남았다

포잉에서 더보기

엘본더테이블 가로수길점 (ELBON the table) 최현석 셰프의 창작요리 맛보기

엘본 더 테이블 강남구 신사동요리사로는 드물게 3000여 명2010년 현재이 넘는 팬을 확보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스타 셰프다 서울 한남동의 전통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쿠치나에서 1995년에 요리를 시작했다 같은 레스토랑에서 12년간 일하면서 요리의 내공을 쌓았다 2007년 서울 청담동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메인 셰프로 최현석이라는 이름을 날리기 시작했고 600여 개의 창작 요리를 선보이며 미식가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2인 기준 5만원 10만원

엘본 더 테이블 가로수길 본점 최현석 쉐프의 분위기 좋네요 스타쉐프의 레스토랑 강남에서 품격있는 양식을 먹고 싶을

고메위크 때 방문했을 땐 시장같은 분위기에 너무나도 불친절한 서버때문에 불쾌하였으나 평소에 방문하면 친절하고 홀이 한가로워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평일 디너에 방문했을 땐 최현석셰프가 음식맛은 어떤지 물어보기도 하였네요 식후에 차 종류도 다양하여 고르는재미가 있었어요 5년전부터 가끔 일년에 두번 꼴로 가게되는데처음에 약간 새롭던 느낌이 지속되다보니 이젠 익숙해져서 신선한 충격은 없음 딱 중간정도의 느낌 유명한 셰프 때문에 갔는데 셰프 바뀌었다고 들어써 안가게되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맛은 안변한거같아요 최현석 쉐프님 계셨을 때의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던 터라 고민없이 한 끼 대접하고자 크리스마스 때 데일리 호텔로 예약 후 방문을 했습니다 사전에 화이트 와인이 제공되는 것은 인지하고 있었고 초반에 제공을 받았습니다 후에 매니저로 추정 되는 분이 와서 레드와인을 준비해 드릴까요 물어보길래 알겠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같이 자리 한 분이 레드도 제공 되는 거냐고 물어보셔서 그런

방이샤브샤브칼국수 최고

내가 이 근방에서 가장 좋아하는 식당 가격이면 가격 맛이면 맛 하나 빠지는 거 없고 양도 풍성합니다 마무리로 먹는 볶음밥 최고 동치미 국물 마저 맛있는 곳

신림왕돈까스 가격 대비 양 많고 맛 괜찮은 식당

분위기는 그냥 동네 돈까스 집인데 양도 푸짐하고 적당히 자극적인 맛이 무난한 맛 이상이다 왕돈까스는 양이 무척 많으니 처음 먹을땐 써니돈까스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