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스테이크 이당 / 이당비스트로 스테이크,립

이당비스트로 스테이크,립

이당 비스트로 한옥 레스토랑 요즘 들어나이 들면서 한옥 전원주택을 꿈꾸는 나때마침 적당한 시기에 나의 탄생일이 다가오고그에 맞춰 여행을 갈 생각이라가족과 일주일 전 생파올케가 추천해준 괜찮은 곳분위기로 반은 먹고 들어가니 나도 추천하고 싶어 포스팅하기로 내가 마음먹었다

내가 위치는 인천에서 30년 이상을 살았는데처음 듣는 이름의 동네였다

이당비스트로 인천광역시 남동구 배려터로 9 지도보기 이른 저녁시간 아직 사람 없어 좋다먼저 주차장에서 반겨주는 해바라기 해바라기 좋아하는 친구 생각에 찍었다

아직 이른 시간이라 조용하고 좋다그리고 완벽한 한옥이라 더 좋다 저녁이면 분위기가 더 좋을 거 같은 곳 한옥과 영어의 만남이라고 말을 붙여본다 와인병이 모여있는 것도 괜히 멋지고 우린 미리 예약해서 룸으로 배고프니 빨리 주문합시다 분위기 좋아 엄마도 찍어 봤다

식전 빵이랑 에이드 도착 해산물 볶음밥 도착 빠네 콥 샐러드 고르곤졸라 피자 애증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마지막 스테이크는 비주얼은 좋으나여러 가지 일이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기분 좋은 생파나올 때는 살짝 어두워지면서분위기가 더 좋아진다다음엔 좋은 사람들과 또 가야지나오는 길에 다시 찍어 본이당 비스트로 저기 저 의자에 앉아서 찍고 싶었는데사람들이 앉아 있어서아쉬움에 속으로 욕하며 찍었다

생일파티는 이제 어색해케이크에 초 꽂는 것도 민망하고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건 좋다그게 생일이지 뭐 똑순이지아맘 쪼꼬예요

오늘은 인천 수산동에 위치한고즈넉하고 운치있는 한옥 레스토랑이당비스트로를 이웃님들께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사실 오늘은 두 번째 방문인데요

지난번 봄에 왔을 땐 낮에 왔었는데여름이지만 저녁시간 맞춰서7시쯤 방문했는데 또다른 느낌이 물씬풍기는 이당비스트로 외관이예요

반가워 오랜만이지잊지않고 내가 또 왔어한옥에 레스토랑을 접목시킨다는아이디어는 누가 생각했을까요

정말칭찬하고 싶어요

웬지 더친근감있고 다시 찾게되는이유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저희는 미리 룸을 예약해 놓고 방문했어요

저희끼리 오붓한 시간보내고 싶어서요

모모스테이크 구리돌다리점 스테이크,립

오래만에 친구와 구리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만나자 마자 역시 우리는 먹으러 갔어요 어디를 갈까 하다가 친구가 추천한 맛집 모모스테이크를 찾아갔어요 구리 모모스테이크 위치 구리 모모스테이크 운영시간입니다 아 테이크아웃도 되고 배달도 된데요 구리 도농까지 집에서도 시켜먹을 수 있겠어요 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정말 좋아했던 구리맛집 오랜만에 찾았는데 메뉴가 싹 바뀌었네요 메뉴 바뀌기전 이곳에 올때마다 먹었던 메뉴 이젠 더이상 이 메뉴가 없다고해요 대신 비슷한 다른메뉴를 알려주셨는데 많이다 르네요 메뉴판은 이렇게 리뉴얼 됐어요 음료수 가격도 올라서 이 쿠폰들은 더이상 사용할수 없다고 하네요 에휴 여러모로 슬퍼요 예전의 모모를 사랑했던분들은 조금 실망할수있으나 그래도 여전히 밥은 무한제공이니 맛나게 많이 드시고 오세요 이건 다른메뉴들 사진 구리 모모스테이크 내부 여긴 화장실 모모스테입구 들어가는 문 바로 앞에 있어요

쿠킨 스테이크 종로 쿠킨 스테이크

YJC간만에칼질가성비킹 종로 쿠킨 스테이크 오늘의 스테이크 상하이 스테이크 폭립 스테이크가 단 돈 만 원대 오늘 분위기 있게 칼질 한 번 하러 갈래

젓가락스테이크굽다 롯데백화점대전점 스테이크,립

핸드폰으로 대충 찍은 포스팅이라 사진이 많지 않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오랜만에 대전 롯데백화점에 들렀어요 날도 덥고 갑자기 비도 내리고 해서롯데백화점 8층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못 보던 식당들이 생겼더라고요 새로운 레스토랑에 도전해 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래서 여러개 시켜서 같이 나눠먹었어요 사실 여길 찾아보고 온 게 아니라그냥 지나다가 들어간 가게라이 가게에서 베스트 메뉴가 뭔지 뭐가 맛있는지 아무 정보도 없이그냥 주문했습니다 토시 스테이크 10800원씹었을 때 쫀득한 맛과 감칠맛이 일품인 토시살 이래요 로제쉬림프 파스타 8900원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상큼한 토마토소스를 얹어 상큼하게 라네요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 6500원시큼한 향의 고르곤졸라와 모짜렐라 치즈의 절묘한 만남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연어샐러드 6900원마리네이드한 연어에 날치알소스로 상큼하게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전주점 스테이크,립

오랜만에 전북의 유일한 백화점인롯데백화점에 볼 일이 있어서 왔다가 점심시간이라음식점이 모여있는 6층으로 이동했다 젓가락스테이크 굽다 운영시간 10시3020시30 롯데백화점 6층에는 굽다 경성함바그 스시노백셰프 등 괜찮아보이는 여러 가게들이 있었는데 오늘은 왠지 젓가락스테이크굽다 가 끌려 여기로 결정들어가는 문은 두 군데가 있다 여기가 메인느낌의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귀여운 아이템들이런걸 뭐라고하지 구슬비즈인가아무튼 세상 귀여운 아이템이 진열되어있어 앉기도전에 기분이 좋아졌당 Previous image Next image 굽다메뉴 젓가락스테이크굽다메뉴메뉴가 생각보다 간단해서 결정장애인 나한테 딱 좋았다 그래도 5분정도 고민하고등심스테이크덮밥새우함박주문 주문 후 오른쪽을 보니 언제 가져다놓은지 모르겠는물 컵 개인접시잔은 유리처럼 생겼는데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