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대치동 점심 맛집유성칼국수 / 한미리 대치점 한정식

한미리 대치점 한정식

전통현대식 컨셉이 섞여있기 때문에 한정식집에서도 잘 어울리는 편 이였어요

소규모로 친척지인 모아 잔치하신다고 강남 대치동 한미리 한정식집에 초대하셨어용 궁중요리 코스로 유명하죠 강남 맛집인 한미리 한정식집은 대로변에 이렇게 입구가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강남맛집 한미리 한정식 집은 조명이 어둡지만 엄청 고풍스럽고 분위기 있는 공간이었답니다 고급져용 저는 약간 영화 아가씨가 생각나더라구요

참고로 저희가 먹은 코스요리는 한정식 코스 45000원 입니다

출처 한미리 공식 웹사이트 궁중 한정식 코스요리 코스의 시작으로 달큰한 호박죽이 놋그릇에 담겨 나왔어요

강남에서 아기랑 외식 어디서할까 고민하신다면 한미리 한정식 추천해요

몸에 좋은 재료로 만든 영양많고 담백한 한정식 게다가 잘먹으니깐 아주 흐뭇했어요

이제 강남 맛집 한미리 한정식의 본메뉴 구절판 밀전에 약간 콩가루 같은게 묻혀져 있는데 소스도 고소하고 기본적인 재료들인데도 진짜 맛있었어요

고긴데 쫀득쫀득한 찹쌀같기도하고 고기떡같은 느낌 맛있음 떡갈비 기본메뉴지만 맛있음 지치지 않고 계속 나오는 한정식 코스요리 무우랑 애끼배추랑 시금치랑 낙치해서 초장살짝 뿌린건데 새콤하고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용 이거랑 장어강정 같은것이 계절메뉴 2가지 인 것 같아요

한미리 강남 한정식 코스의 마지막으로 기본 찬이랑 된장찌개 밥이나왓어요

개별룸으로 분리된 별도의 공간이라 더더욱 모임하기 좋은 강남 맛집인것 같아용 한미리 공식 홈페이지 궁중음식 및 서울반가음식 기반으로 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는 고급한정식 레스토랑입니다

우리 애기가 반한 강남 맛집 한미리 한정식집 재방문의사 100에요

최근에 먹어본 한정식 중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괜찮은 한정식집인것 같아요

어디서 상견례를 하면 좋을지를 추천해달라며 우리 커플에게 토스를 하시는 바람에 결혼 준비 전 가입한 Make My Wedding 카페 상견례 카테고리 1 페이지부터 쭉 정독 일단 1 한정식일 것 2 위치 3 가격 4 서비스 분위기 를 순서로 우선순위를 두었고 남양주서울 용산 사이이면서 사내커플인 우리의 회사위치 청담 쪽도 고려하여 일단 역삼청담삼성 쪽으로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고메고매 아주 넓은 회식저녁으로 굳굳 점심 또는 저녁자리로 괜찮은 곳

점심 또는 저녁자리로 괜찮습니다점심때는 이천쌀밥정식 또는 메뉴를 바꿔가면서 정식을 판매합니다단 불고기는 조금 퍽퍽하고 말라있는 느낌이 들어요 아주넓어서 70명이 넓게 한곳에서 있을수 있었어요점심때에도 많이들 간다고 하는데 저는 삼겹살 항정살 먹었는데 갠적으로는 삼겹살 괜찮았어요 항아리에 담겨나오고요 반찬도 좋았어요 게장도 나오고요김치찜 계란찜도 나왔는데 약간 짜긴해고 밥이랑 먹기엔 좋았어요

사조회참치 삼성점 신선한 참치맛이 훌륭합니다 식사하기 괜찮은 곳

회사 근처에 위치해서 가끔 들리는 곳으로 참치 뿐만아니라 점심 정식도 생각보다 먹을만하다 지하에 위치해서 약간 비린내가 나는 점은 있다 사조에서 운영하는 체인점입니다 양질의 참치회를 맛볼 수 있고 룸으로 나눠진 방이 있어서 모임하기 좋습니다

한죽 죽

죽도 완전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선릉에서 점심먹기 시리즈 속이 불편해서죽집을 찾기로 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선릉역 죽집죽전문점 입니다 한죽 메뉴판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메뉴이름 앞에 빨간별이 붙은 영양삼계죽입니다 주문한 영양삼계죽이 나왔습니다 함께 간 이의 소고기 버섯죽도 찍어 봅니다 초복을 맞이하여 몸보신을 하기 위해 선릉역 근처에 있는 삼계탕 집을 찾다가 한죽이라는 삼계탕 집을 발견했다 원래는 죽이 메인인 죽집 이라고 함이 맞을 것 같으나 메뉴판에 삼계탕도 있으니 삼계탕집이라고 해도 될 것 같다 그래서 복날 다음날에 갔는데도 약간의 웨이팅이 내가 방문한곳은 선릉역 가기전에 선릉 먹자골목에 위치한 한죽 이다 아래는 한죽 삼계탕의 메뉴와 가격 같이 먹으러 간 언니는 기본 삼계탕을 시켰고 나는 들개 삼계탕을 시켰다 기본삼계탕은 맑은 국물에 나오는 형식이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 오이가 맵게 생겼겼는데 맛은 아삭이고추맛이 난다 매우 큼 주의 언

미소야 우동,소바

서울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그리고 집에 가는 길에 근처 미소야에서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 우동과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들렀던 미소야 내부는 깔끔한 모습이고 양쪽에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어요 주말 저녁이라서 그런지 홀에서 드시고 가는 손님도 많았지만 포장손님도 많더라구요 오픈 15주년이 되었다는 미소야 대치점 근러 setec이나 학원등에 배달도 해주더라구요 전 동네 미소야에서 포장은 해봤는데 우리동네도 배달해주면 좋겠다 아 무료 와이파이도 있는 센스 자 무엇을 먹을까 하고 메뉴판을 보니 제일 처음에 있는거돈카츠 김치우동전골이 눈에 똬악 가장 눈에 띄더라구요 그리고 나머지 메뉴판은 클릭하셔서 관심있는 메뉴 확인하세요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클릭하시면 메뉴판 확대 가능해요 클릭하시면 메뉴판 확대 가능합니다 첫번째 메뉴 돈카츠 김치우동전골 8000원 보글보글 이렇게 끓여나오는 비쥬얼이라니 그리고 점심에 결혼식장에서 부페를 먹은 터라 이렇게 매콤한 국물을 먹으니 속도 편안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