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험

경기 양주시 / 대운각 중식당

대운각 중식당

중화원 중식당

은현반점 중식당

꿈의김밥 김밥

오른쪽 부분이 짤렸지만 가격대가 대충 어떤지 보이시죠프랜차이즈 김밥집과 비슷하지 않나요 김밥을 자주 사먹긴 했지만 만두도 맛있더라구요 저도 가끔은 테이크아웃 제가 시킨 치즈김밥이 나왔네요 재료가 알차죠 천천히 국과함께 먹으니까 점점 배가 불러요 _b신선한 재료에다가 김밥간이 딱 맞아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의정부 녹양동 양주 고읍동에도 꿈의김밥이 있다고 하니까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을듯 0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저렴한 가격 알찬재료 꽉꽉 들어찬 김밥정말 추천드려요 제아무런 협찬없이 제돈주고 사먹었음을 밝힙니다 저녁먹을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외부 인테리어가 뭔가 정감가구 따뜻해보여요 국과 절인무는 셀프 단무지라고 하기엔 덜노랗고 덜짜서 절인무 메뉴는 이렇답니다

만다린 중식당

덕계동에 이사와 마눌님과 마실 중 우연히 가보게된 중국집 만다린이네요 저녁을 일찍 먹은 터라 간단하게 술 한잔하며 뽕이 한그릇 했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각종 모임하기도 좋을 듯 싶어요 짬뽕 사골 베이스에 칼칼한 것이 제 입맛엔 딱인데 마눌님은 조금 맵다네요 탕수육은 만원부터 대중소 있답니다 사장님께 양해 구하고 홀사진 투척합니다 음식 맛 좋고 늦은 시간에 온터라 손님은 저희 뿐이라는 것이 좀 아쉽네요 덕계동 덕계동만다린 짬뽕 덕계동맛집 덕계동중국집

https://teamviewr.tistory.com/entry/농원찻집-사계의-색-農芸茶屋-四季の彩

 

'농원찻집 사계의 색 (農芸茶屋 四季の彩)'

농원찻집 사계의색/멋진 풍경을 보면 식사 - 정갈한 일본식 느낌, 전체적인 만족도 역시 좋았음 1. 연락처 0980-47-5882 2. 운영시간 : 11:00~19:00 3. 추천메뉴 : 런치셋트 11시~품절 될때까지 4. Just go 쿠폰..

teamviewr.tistory.com